왼쪽 화살표오른쪽 화살표1/32/33/3합격자료담당자 댓글 Live 기준1/0왼쪽 화살표오른쪽 화살표채용D-7서울영커리언스 인턴십 가을학기참여자 모집Q뭐로해야하죠26년 1학기 휴학, 26년 2학기 복학예정(재학예정)인데 지원 가능한가요?A서울영커리언스 운영사무국안녕하세요. 뭐로해야하죠님! 서울영커리언스 인턴십에 관심을 갖고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을학기 복학(재학) 예정인 경우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현장실습 진행 가능 여부는 소속 대학 현장실습지원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운영사무국(02-734-1626, 1628)으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대외활동D-89한 달 만에 완성하는 나의 첫 금융 커리어, 금융 실무 길잡이 참가자 모집Q동그리오안녕하세요. 해당 대외활동의 면접과 활동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A삼성생명금융서비스안녕하세요 금융 실무 길잡이 채용 담당자입니다. 면접과 활동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대외활동D-16[SIDance2026] 제29회 서울세계무용축제 자원활동가 '시끌이' 모집Q룰루리랄라리7월~9월 전 일정 참석이 가능해야 하나요? 일부일정(ex. 주말 등) 참석이 가능해도 지원 가능한가요?A제렌 오즈잔안녕하세요 룰루리랄라리님 :) 팀별 활동 일정이 조금 다르며 선정되시면 가능한 일정 조율해서 참석 가능합니다. 다음 같이 정리해서 공유드립니다. 운영지원팀: 축제 기간 9월에 활동합니다. 평일 주말 가능한 날짜에 따라 일정 조율됩니다. 홍보마케팅 팀: 사전 활동 기간에는 촬영 및 인터뷰 등 진행시 파견 예정이며 그외 활동은 본인에 맞는 시간에 진행가능합니다. 축제 기간에는 운영팀과 마찬가지 평일/주말 일정에서 조율됩니다. 국제교류팀: 사전 활동은 본인에 맞는 시간에 진행이 가능하며, 축제 기간에는 3~5일 지속적으로 함께 할 수 있는 분은 우선으로 선정됩니다.대외활동D-33[굿네이버스] 한 달간 지구를 저점매수하라! ⨠ 비대면 환경 챌린저 모집Q전간사자필 서명 jpg파일은 합격 발표 후 제출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A김규리넵 맞습니다! 합격 공지 후 단체 공지방에서 자필 서명 관련 안내드릴 예정입니다~대외활동D-33[굿네이버스] 자소서 소재도 얻고, 취향도 겟! ㅣ사회문제 해결 서포터즈 '취향고백'Q동그라미동글나눔활동비는 얼마정도 하나요?A이가은모집폼에 기재되어있는 바와 같습니다 :) 관련하여 031-908-1391로 전화주시면, 친절한 담당자가!! 알려주실거에요!대외활동D-26[남구종합사회복지관] 2026 친환경 서포터즈 그리니(Greeny) 2기 추가모집Q찌밍밍현재 모집중일까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A황효은참여 시점 이후 남은 회기의 80% 이상 출석 여부와 교육 참여도를 종합적으로 확인한 후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입니다^^대외활동D-87서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쉼터 봉사자 모집Q찌밍밍현재 모집중일까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A청소년활동팀안녕하세요. 현재 모집 중에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일정 확인 후 신청 가능합니다 ^^ 서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53-572-2453대외활동D-10GKL 펼쳐드림 2기 대학생 멘토 모집(~7/6)Q후토스혹시 면접은 대면으로 이루어지나요?AGKL 펼쳐드림 사무국안녕하세요! 면접은 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외활동D-2<매헌필사 : 청년 윤봉길의 글> SNS챌린지 참가자 모집!Qqueyhfus53인증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해도 되는걸까요?A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안녕하세요 매헌필사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증샷은 게시글 업로드로 진행된다는 점 확인드립니다!대외활동D-4[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바로알림단 21기 모집 (~6/30)Q흠냐링냐미혹시 발대식 교통비 지원이 가능한가요? 지방에서 출발하면 교통비 지원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A문화체육관광부 / 대한민국 바로알림단 21기안녕하세요, 바로알림단 운영사무국입니다 :) 발대식 참석 시 교통비가 지원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대한민국 바로알림단 21기 모집 마감일은 6월 30일(월) 17시까지이오니 늦지 않게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바로알림단 21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왼쪽 화살표오른쪽 화살표1/22/2
링커리어 BEST 이야기커뮤니티STEM 커뮤니티실시간주간월간댓글순추천순01이건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12)0225살에 졸업하고 취준(9)03일경험 인턴 나만 안되는거 아니지..? ㅠㅠ(8)04취준때 외모 정병와서 한 것들 (14)05다들 일주일에 약속 몇 번 정도 잡음?(12)06러브버그 왤케 많아(13)07중견.. 상경 구매 현장실습/인턴(5)08취준하면서 부모님한테 제일 미안한 순간(7)09양산 기술 직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4)10본인이 만났던 사람 중에 생각만 해도 화나는 빌런 있냐(6)커뮤니티 더보기오른쪽 화살표